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.
리모델링 A 짠 호텔 가보니?
호이안 여행을 준비하며 괜찮은 숙소를 찾다가, 문득! 예전부터 눈여겨봤던 '라 안 올드 타운 호텔'이 새 단장했다는 소식에 귀가 쫑긋했어요. 지금은 'A 짠 부티크 호텔'로 이름이 바뀌었더라고요.
야시장에서 걸어서 1분 거리인데다 가격도 3만원대(약 37,000원)라니, 새 단장 후 얼마나 달라졌을까 궁금해져 바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.

저처럼 호이안 구시가지 여행 중 착한 가격에 변화를 준 곳이 궁금하셨다면, 제 후기가 도움 되실 거예요.
야시장 1분! 3만원대 실화?!
호이안 숙소 정할 때, 야시장 밤늦게까지 즐기려면 위치가 진짜 중요하죠! 가격까지 착하면 더 좋고요. 그런 고민 끝에 찾은 곳이 바로 A 짠 부티크 호텔이에요. (24년 리모델링 완료!)

아니, 호이안 야시장에서 도보 4분 거리인데 3만원대라니! 처음엔 실화인가 싶었어요.
후기들처럼 올드타운 근처 최고 위치 덕분에 밤거리 마음껏 누리고 편하게 돌아왔답니다. 이 가격에 이 위치, 정말 추천해요! 자세한 가격은 여기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!
바뀐 객실, 수영장은?!
리모델링 후 A 짠 부티크 호텔 객실은 '넓고 편안'했어요.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에 기본 시설(에어컨, 미니바 등)도 잘 갖춰져 있었죠. 3만원대 가격에 이 정도면 만족!
수영장도 소문대로 예뻤는데, 작지만 관리가 잘 되어 보기만 해도 시원했어요.

호이안 올드타운/야시장 여행객에게 가성비 최고입니다.
솔직히 말해볼게요..
자, 솔직하게 이야기해볼게요. 사실, 몇몇 후기에서 아쉽다고 언급된 부가 판매 권유나 방음 문제는 저도 살짝 느꼈답니다. 완벽한 럭셔리를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도 있어요. 하지만 이 모든 걸 감안하고도 A 짠 부티크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는 단 하나, 바로 압도적인 위치와 가격입니다!
호이안 야시장에서 걸어서 1분, 올드타운이 코앞인데 3만원대라니! 이 가격에 이런 접근성은 정말이지 찾기 어렵죠.
숙소는 잠만 자고 대부분 시간을 올드타운에서 보내거나, 밤늦게까지 야시장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께 이만한 가성비는 없을 거예요. 몇 가지 소소한 아쉬움은 위치가 충분히 커버해 준답니다. 😊 만약 여러분도 호이안에서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, A 짠 부티크 호텔을 한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? 제 후기가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!